김치와 삼겹살이 만나는 곳

돼지고기와 김치의 궁합은 어떨까? 삼겹살과 김치를 같이 구워먹는 ‘셀레돈 포크와 묵은 김캄에서 맛의 진수를 확인해볼 수 있다.

‘셀레돈 포크와 묵은 김캄는 돼지고기와 김치로 만든 다양한 요리로 유명한 곳이다. 항암효과가 있는 셀레늄을 먹여 키운 돼지와 3년 묵은 깊은 맛을 자랑하는 김치를 사용해 깊은 맛을 자랑한다. 셀레늄을 먹여 키웠다고 해서 ‘셀레돈 포크’라 불리는 이 집의 삼겹살은 지방이 적고, 육즙이 흐르지 않으며, 돼지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는다.

뜨겁게 달궈진 돌판 위에 양파․감자․새송이 버섯․김치와 함께 구워 먹는 ‘셀레돈 포크 삼겹살’은 기름기가 적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다. 신선한 상추 위에 삼겹살과 함께 구운 김치를 얹어 쌈을 싸먹는 맛은 결코 잊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이다.

삼겹살보다도 더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는 바로 ‘김치찜’. 묵은 김치와 돼지고기, 두부, 느타리버섯 등을 함께 넣고 찐 ‘김치찜’은 이 집의 밥도둑이라고. 입에 넣는 순간 녹는 부드럽고 매콤한 김치의 맛을 못 잊어 정기적으로 찾아오는 단골들이 있을 정도다.

이 밖에도 김치찌개․김치계란말이․두부김치 등의 메뉴를 통해 국내 토종 김치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다.

 

<메뉴 및 가격>
셀레돈포크삼겹살 - 7천5백원
김치찌개 - 4천5백원
김치찜 - 5천원
김치계란말이 - 5천원
두부김치 - 6천원

<전화번호>
02-363-0631

<영업시간>
오전10시~오전1시

<위치>
이대역 1번 출구에서 나와 신촌 방향으로 20m 내려가면 지오다노가 보인다. 지오다노 옆 골목으로 내려가다 처음 나타나는 4거리에서 좌회전을 한 후 50m정도 걸어가면 <셀레돈 포크와 묵은 김치>가 있다.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