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사범대학 흑백사진 동아리 '美囊' 34회 정기 전시회 개최

사범대학 흑백사진 동아리 美囊(미낭)은 제34회 정기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학생들이 직접 현상하고 인화 작업한 사진이 전시된다. 관람을 원하는 학생은 5일(월)~9일(금) 오전9시~오후5시에 ECC B328호 이화갤러리로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이유경

 

사범대학 흑백사진 동아리 '美囊' 신입부원 모집

사범대학(사범대) 흑백사진 동아리 '美囊'은 사범대 11학번을 대상으로 신입부원을 모집한다. 가입을 원하는 학생은 5일(월)~30일(금) 클럽(minang.cyworld.com)→새내기 발자국에 들어가 이름, 전공, 학번,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이유경

 

생활협동조합 개강맞이 책 벼룩시장

생활협동조합(생협)은 책 벼룩시장을 5일(월)~8일(목)까지 학생문화관 지하1층 생협 매장 앞에서 연다. 접수한 중고 책은 5일(월)~6일(화) 오전11시~오후4시에 판매된다. 7일(수)~8일(목) 오전11시~오후4시에는 같은 장소에서 판매된 금액 및 미판매된 책을 학생들에게 돌려준다.

문의: byorook@gmail.com

 

함께만드는변화 신입부원 모집

사회과학동아리 함께 만드는 변화는 학번, 학과, 전공 제한 없이 신입부원을 상시 모집한다.

가입을 원하는 학생은 문의번호 또는 클럽(club.cyworld.com/hambyun)을 통해 신청하거나 메일(do_wha@naver.com)로 학과, 학번, 이름, 연락처, 간단한 지원 동기를 적어 보내면 된다.

문의: 양효영

총연극회 신입회원 모집

중앙 동아리 총연극회는 11학번을 대상으로 신입회원을 모집한다. 가입을 원하는 학생은 14일(수)~16일(금) 오후5시30분~7시에 학생문화관 426호를 방문하거나 문의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문의: 고다영

 

순수 미술 동아리 그림탑 신입회원 모집

순수 미술 동아리 그림탑은 6일(화)까지 학번, 나이, 전공 제한 없이 신입회원을 모집한다. 가입을 원하는 학생은 6일(화) 오후6시에 학관 8층 그림탑 동아리방(학관 7층 인문대 독서실 위)으로 방문하거나 문의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문의: 오상희

 

이화코러스 신입부원 모집

중앙 동아리 이화코러스는 11학번을 대상으로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가입을 원하는 학생은 7일(수)까지 학생문화관 1층 가판대나 학생문화관 419호에 방문하면 된다. 면접은 8일(목)~9일(금) 생활관 318호에서 치러지며, 면접에는 가요 외의 자유곡 1곡을 준비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정경인

 

중앙 기독 동아리CCC 신입회원 상시 모집

중앙 기독 동아리 CCC(한국 대학생 선교회)는 기독교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신입회원을 상시 모집한다. 가입을 원하는 학생은 학생문화관 302-2호를 방문하거나 문의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문의 : 김세은

 

폴라리스 신입회원 상시 모집

중앙 아마추어 천문 동아리 폴라리스는 11학번을 대상으로 신입회원을 상시 모집한다. 가입을 원하는 학생은 학생문화관 441-3호를 방문하거나 문의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문의 : 박유정

 

새날을 여는 철학회 신입회원 상시 모집

중앙 사회과학 동아리 새날을 여는 철학회는 학번, 학과, 전공 제한 없이 4학기 이상 활동할 신입회원을 상시 모집한다. 가입을 원하는 학생은 학생문화관 411호를 방문하거나 문의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문의: 심보라

 

아이섹 국제 인턴십 참가자 상시 모집

중앙 동아리 아이섹(AISEC)은 학부생을 대상으로 국제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상시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홈페이지(aiesecewha.org)→모집분야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메일(ewha.aisec.ogx@gmail.com)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의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문의: 김희언

 

이향회 신입회원 상시 모집

중앙 서예 동아리 이향회는 학번, 전공 제한 없이 신입회원을 상시 모집한다. 가입을 원하는 학생은 학생문화관 417호를 방문하거나 클럽(club.cyworld.com/ehyang)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김효진

 

새랑 신입회원 상시 모집

중앙 동아리 야생조류연구회 새랑은 학번, 전공 제한 없이 신입회원을 상시 모집한다. 가입을 원하는 학생은 학생문화관 517호를 방문하거나 문의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문의: 오소희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