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이대학보 모바일페이지 상단 화면.
리뉴얼된 이대학보 모바일페이지 상단 화면.

 

이대학보 홈페이지(inews.ewha.ac.kr)의 PC와 모바일 화면을 전면 개편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여 이대학보 콘텐츠를 더 쉽게 접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편의성과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새로 마련된 다음의 서비스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화알리미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THE포트폴리오 등에 올라오는 학사·장학·경력·행사 관련 주요 공지를 모아볼 수 있는 ‘이화알리미’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프로그램 신청기간이나 행사 일정에 따라 D-DAY를 함께 표기해 중요한 공지를 놓치지 않도록 돕고자 했습니다. 또한 일정이 현재 진행 중인지, 진행 예정인지, 이미 종료됐는지도 바로 구분할 수 있도록 표기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기사 반응 표시 기능

기사에 대한 반응을 남길 수 있는 기능을 마련했습니다. ‘좋아요’ ‘슬퍼요’ ‘화나요’ ‘후속기사 원해요’ ‘추천’ 버튼이 기사 하단에 제공됩니다. 독자 여러분의 생각을 반영해 앞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싣는 데 활용하고자 합니다. 이밖에 제보 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제보하기' 배너도 곧 마련될 예정입니다.

EUBS 및 이화보이스 콘텐츠 배치

이화미디어센터에 소속된 EUBS 및 이화보이스의 일부 콘텐츠도 홈페이지 메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영상과 영문기사 등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쉽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