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연 사진기자
이주연 사진기자

24일(수)부터 29일(월)까지 본교 2022학년도 논술고사를 위한 캠퍼스 통제가 실시된다. 

입학처 입학팀은 27일(토)부터 진행되는 2022학년도 논술고사 시행을 위해 건물 출입 및 차량을 통제한다. 논술고사 당일 교내 밀집도 완화 및 사회적 거리두기 확보를 위한 조치다. 

27일(토)~28일(일) 진행되는 논술고사 준비를 위해 고사 시작 3일 전인 24일(수) 오후5시부터 고사 종료 1일 후인 29일(월) 오후8시까지 일부 건물이 통제된다. 통제되는 건물은 교육관 A/B동, 이화·포스코관 강의동 및 서가원, 강의실 및 열람실을 포함한 ECC 전관,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이화·금란고등학교, 국제교육관 LG 컨벤션홀이다. 

고사 당일인 27일(토)~28일(일) 오전6시~오후8시에는 건물과 더불어 교내 차량 진입이 전면 통제된다. 이 기간 동안 수험생 본인 외 외부인은 캠퍼스 출입이 금지된다. 

입학처는 본교 공지사항을 통해 “고사 당일 전국의 수험생이 교내에 집합하는 상황이므로 안전한 방역과 교내 혼잡 방지를 위해 필수 인력을 제외한 교내 구성원 역시 캠퍼스 출입을 자제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본교 입학처가 방역 지침을 준수해 안전하고 원활하게 입시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소 불편하겠지만 협조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