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 입시자 입학처리 재판후로 8일(금) 교무회의에서 결정 본교는 부정입학과 관련, 8일(금)교무회의를 열어, 91년도 음대 관현악과 크라리넷부정입시관련 학생 2명에 대한 입학을 위 사건의 재판이 끝날때까지 합격 취소 여부를 확정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앞서 본교에서는 지난 2월 25일 (월) 진상규명을 위한 특별위원회를 학무처장 김영일 교수(영문학과)를 위원장으로 하여 구성했다.

그러나 학교측은 『심사위원과 학부모를 비롯한 관련 자들이 모두 기소되어 재판에 계류되어 있기 때문에 법원의 판결이 날때까지 합격취소여부를 유보한다』고 밝혔다.

또한 학교측은 「법원의 판결이 날때까지 합격은 유효」하다고 판단, 해당학생의 등록금은 받아 놓은 상태이다.

도서관 수서과 기증도서목록 발표 도서관 수서과는 기 증도서 목록을 27일(수)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사생과 「김연옥교수 정년퇴임기념 논문집」5권 ▲출판부 「약과 인간」5권 ▲김현주씨 (본교91년졸)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3권 ▲이민자씨(삼신각대표이사) 「스펠바인더」외 3권 ▲김폴린씨 (저자) 「예배법」외 1권 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 모집 사회복지관은 저소득 가정및 장애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1학기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대상 자격은 대학생, 대학원생을 비롯해서 일반인도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12일 (화)까지이다.

자세한 문의는 393-7726,7727,7728로 하면 된다.

언어·청각임상센터는 취학전, 취학기 장애아동 치료를 위한 자원봉사자 및 기금후원자를 5일(월)붙 모집한다.

지원자는 1학기 동안 각치료영역의 보조자역할과 교재·교구재작, 각종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언어·청각임상센터 본관으로 직접방문하거나 연락하면된다.

자세한 문의는 312-9656, 교재 701·702로 하면 된다.

법정대 컴퓨터 특강 실시 법정대 컴퓨터 실습실은 18일(월)∼29일(금), 4월 1일(월)∼12일(금) 두차례로 나누어 컴퓨터 특강을 실시한다.

강의는 MS,DOS,WP로 법정관 316호에서 오후 5시∼7시 실시된다.

수강료는 1만 8천원이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법정대학 교학과앞 안내대에서 고지서를 가져다가 회계과에 수강료를 납부한 후 영수증을 교학과에 제출하고 수강증을 받아가면 된다.

수강인원은 선착순 40명이다.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