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취업걱정, 이화 커리어 EXPO에서 해결하세요.
부제:국내외 30여개 기업 참여하는 채용 상담, 면접 이미지 메이킹, 직업 선호도 검사 등


 경력개발센터는 2일(화)∼3일(수) 오전10시∼오후5시 ECC B4층 다목적홀에서 ‘이화 커리어 EXPO’를 개최한다.
 박람회에서는 국내·외 주요 기업의 인사담당자 및 졸업생이 현장 채용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삼성그룹 계열사·한화그룹·CJ그룹·롯데그룹·SK그룹 계열사·LG전자 등 총 30여개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참여 기업은 2008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계획이 있고, 우리 학교 졸업생들이 많이 진출한 회사를 중심으로 선정했다. 이번 박람회에 참석하지 않은 Bain&Company·NHN·기업은행·산업은행·우리은행 등의 기업들은 박람회 이후 채용설명회를 연다.
 부대행사로 국문 및 영문 취업 서류·영어 인터뷰 클리닉, 이력서 사진 촬영·인화, 취업에 적합한 옷차림 및 자세를 위한 면접 이미지 메이킹·메이크업 시연, 노동부에서 주최하는 직업 선호도 검사 등이 무료로 마련됐다.
 경력개발센터의 이정희씨는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우리 학교 학생들이 인사담당자와 졸업 선배들로부터 취업 비법을 얻을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2008 이화 커리어 엑스포는 취업에 관심 있는 모든 학생들이 참여 가능하며, 사전 예약 없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 학교 홈페이지(ewha.ac.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