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9월 30일 <토크쇼-임정아PD편>에 초대합니다!!! ^^

닉네임
최정인
등록일
2005-09-26 14:51:20
조회수
6421
“꿈을 찍는 토크쇼”
그 일곱번째 순서-
MBC <러브하우스><아시아! 아시아!><진호야! 사랑해>의 임정아PD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꿈을 찍는 토크쇼"는 자신의 꿈을 일구어가고 있는 선배 직업인과의 만남의 자리로, 다음세대재단, Daum카페가 함께 합니다.


그 동안 각기 다른 영역에서 스스로의 꿈을 가꿔 온 여러 선배들과 함께 그들의 삶, 직업, 미래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눠 온 "꿈을 찍는 토크쇼"는 이 달의 이야기 손님으로 대본보다 진심을 따르는 따뜻함, 그 솔직함으로 감동을 빚는 MBC 임정아 PD를 초대합니다.


소외 받아 온 이웃에게 새로운 행복의 터전을 선물했던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러브 하우스’, 외국인 노동자 역시 우리의 따뜻한 이웃임을 일깨운 <느낌표>의 ‘아시아! 아시아!’, 장애인들의 용감한 도전을 보여주며 새 희망을 던져 주었던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D-Day’, 그리고 자폐증을 이기고 세계 장애인 수영 대회에서 금메달을 따 낸 열 아홉 진호의 감동적인 도전 이야기, ‘진호야 사랑해’에 이르기까지.


매 주말, 시청자들의 가슴을 잔잔하게 적시며, 얼굴에 따스한 미소를 번지게 했던 이 프로그램들 뒤에는 얄팍한 술수와 짧은 안목으로 순간의 재미만을 쫓는 대신, 해야 한다고 생각되는 일들을 먼저 쫓아가는, 임정아 PD가 있었습니다.


소외 받은 이들을 향한 한결 같은 눈길로 손끝의 정성이 묻어 나는 따뜻한 방송을 만들어 온 MBC 예능국의 임정아 PD는 오늘도 그렇게 자신의 일을 통해 스스로가 바라는 세상을 한 뼘씩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꿈을 찍는 토크쇼 그 일곱 번째 편에서,
임정아 PD의 일과 삶, 경험과 철학 그 진솔한 이야기들을 함께 들어봅니다.


- 일시 : 2005년 9월 30일(금) 오후 7시 30분
- 장소 : 서울 종로구 혜화동 중원빌딩 지하 1층 한양레퍼토리씨어터
- 온라인 참여 신청 및 더 자세한 내용보기 : http://dreamflash.org
- 문의 : daumfo_webmaster@daumfoundation.org




임정아 PD님께서는 저희 언홍영 선배님이시기도 합니다^^
많이많이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______^
작성일:2005-09-26 14:51:20 203.255.190.49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