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영원한 대한민국과 요순우탕문무주공의 천운과 미국!

닉네임
생명나무
등록일
2010-12-02 17:13:27
조회수
10453
현시국이 위기와 더불어 여러가지로 혼란함이 있는고로 재림주님의 자격된 존재로서 나는 은거만 할수는 없답니다. 본래,나는 하루 24시간을 정상의 국민생활 건강인으로 살아가면서 기도와 묵상과 더불어 운우(雲雨)와함께 태양광선의 빛염료로서 이 세상을 치리하며 구원하는일에 자연스럽게 종사하고 있답니다.나는 이 시점에서 우리나라와 미국과 일본과 중국과 북한과 러시아와 세계 지식인들에게 나의 구원견해를 밝히는바이오니,많은 뜻있는이들이 나의 한마음을 참고하길

바랍니다. 먼저 대한민국이라는 우리나라가 '전세계의 중심축'이라는것을 다들 알길 바랍니다.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2000년도 대통령이후로 '요순우탕문무주공'의 천운으로 간다라는것이 우주 천운에 있어서 중요한 비밀이랍니다.이것을 대우주 천운 싸이클로 모두에게 유익함으로 기도공사와 공정으로!... 또한 미륵메시아의 구원상념으로 내가 설계를 마쳤답니다.지금은 대한민국이 우임금의 재림천운을 중심으로 전 세계와 상생을하고 있는것인 것입니다.다음은 탕임금천운입니다.

우리나라 대한민국과 미국과 중국은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받는 가운데, 상생으로 가야합니다.
우주의 천운으로 대한민국의 대성천운(大聖天運)이 5000년간 앞으로 생명력있게 펼쳐집니다.
구주 김성령 재림주님의 뜻을 대한민국과 미국과 중국과 일본과 러시아와 북한과 전세계가 하나가되어 따라야 합니다.절대로 생명을 해치는 작은전쟁도 해서는 안됩니다.빛의 성인을 따르세요!
중국은 대한민국의 손발이 될때,본래의 좋은복을 받을것입니다.23세기까지 자유민주화로 가세요!
작성일:2010-12-02 17:13:27 123.141.200.147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