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라엘은 평화와 사랑을 확산시키기 위한 세계포옹 경연대회를 촉구한다!
 sooa
 2010-03-30 10:18:26  |   조회: 8461
첨부파일 : -
>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보도자료 2010(AH64). 3.18






라엘은 평화와 사랑을 확산시키기 위한

세계포옹 경연대회를 촉구한다!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설립자이자 지도자인 라엘은 전세계에 평화와 사랑을 확산시킬 수 있는 독창적인 방법을 제안했다.

“우리는 '세계 포옹의 날'을 제정해야 한다”고 13일 오전 발표된 성명에서 그는 말했다.

“어느 자선가나 자선단체가 최장시간 포옹하는 커플에게 큰 상금을 걸 수 있을 것이다. 백만 달러 혹은 십만 달러를 건다면 틀림없이 전 세계가 경쟁하게 될 것이다."

그는 우승 커플이 인종, 종교 혹은 민족적 배경이 서로 다를 경우 두둑한 보너스를 준다면 친선을 더욱 함양하게 될 것이라고 제안했다.



==========================================================


...중략
자료전문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클릭~* http://cafe.daum.net/iloveufo





==========================================================

>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홍보담당, 안문숙 016-370-8755 krmpr@rael.org



엘로힘 (Elohim)
기독교 성경에는 하느님으로 번역돼 있으나 원래 의미는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복수형. 오래 전, 외계에서 빛 보다 훨씬 빠른 우주선(일명,UFO)을 타고 지구를 방문해 고도로 발전한 DNA합성기술로 실험실에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지적설계)한, 다른 행성에서 온 인류의 창조자들을 의미한다. 엘로힘은 지구에 세워질 그들의 ◆대사관에 공식 귀환할 예정이다.

엘로힘의 모든 메시지는 한국에서 ◆지적설계 등으로 출판되어 있으며,
www.rael.org 에서는 E-Book을 즉시 무료다운로드 할 수 있다.


라엘리안 무브먼트 (Raelian Movement)
지난 1973년과 1975년 엘로힘과 접촉한 '마지막 예언자' 라엘이 그들의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엘로힘을 맞이할 지구 대사관을 건립하기 위해 창설한 세계적인 비영리*무신론 종교단체로, 현재 전 세계 90여개국에 8만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AH (after Hiroshima) 연도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창설자이자, 그 정신적 지도자인 라엘은 기독교력이나 이슬람력, 불교력 등이 아닌 종교와 종파를 초월한 새로운 AH연도 사용을 유엔(UN)에 제안했다.
AH연도는 1945년 8월 6일 히로시마에 첫 번째 원자폭탄이 떨어진 날을 잊지 않기 위한 것으로, 오늘날 특히 유일신 종교로부터 비롯되고 있는 전쟁, 테러에서 벗어나 평화를 이루고자 하는 세계인의 염원을 담고 있다. 또한 원자에너지의 발견으로 이 엄청난 힘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파괴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인류가 우주만물을 과학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아포칼립스시대(Apocalypse:진실이 밝혀지는 계시의 시대)로 들어섰음을 알린다는 의미도 있다. www.icacci.org

RAEL.ORG / 한국어 / 보도자료 / 국제라엘리안뉴스 / 과학미륵 / 다음카페
2010-03-30 10:18:26
211.232.112.1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