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 재무처는 10일(월)∼17일(월) 재학생과 졸업생, 교직원을 대상으로 정문 설계안을 현상 공모한다.

현상 공모는 개인이나 3인 이내로 이뤄진 팀 모두 응모가 가능하며 지원자는 축척이 명시된 배치도와 평면도, 입면도 2면(정면·측면) 이상과 자신의 작품을 설명할 수 있는 각종 개념도 및 다이어그램을 제출해야 한다.

이와 함께 본인의 신분을 나타내는 재학·재직·졸업 증명서와 신분증 사본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제출 장소는 재무처 시설과(본관 318호)이며 우편으로 접수할 경우 17일(월)까지 도착해야 한다.

작품 설계시 지원자들은 현장 사진과 대상부지 배치도 및 단면도, 기존 정문 및 이화교 실측도, 타 대학 정문 사례 사진 등을 참고할 수 있다.

이 자료들은 [우리 학교 홈페이지]→[이화광장]→[서식모음]→[전체 78, 79번 게시물]을 통해 볼 수 있다.

대상 및 3등까지의 당선자는 500만원~50만원까지의 상금을 받게되며 내년 5월 완공 예정인 정문 설계 작업에 실제로 참여하게 된다.

입상작은 19일(수)∼21일(금) 심사를 거쳐 선정되고 24일(월)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당선자들에게는 입상여부가 개별 통보된다.

이번 공모에 대해 재무처 남석진씨는 “학교의 일방적인 추진에서 벗어나 이화인들이 정문 설립에 공동으로 참여하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