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가을 하늘 아래 다양한 단과대학 축제(단대제)가 이화인을 기다리고 있다. 4일~10월2일(수) 9개 단과대학에서 준비한 가을 단대제가 교정 곳곳에서 열린다.

  사회과학대학(사회대)는 사회대생을 대상으로 운동회를 개최한다. 사회대는 24일(화) ‘어우름제’를 시작으로 25일(수) 운동장에서 ‘애플림픽’을 연다. 애플림픽은 줄다리기, 미션달리기 등으로 구성된 운동회다. 사회대 김경은 공동대표는 “올해는 어우름제와 함께 운동회를 기획했다”며 “많은 사회대생이 단대제에 즐겁게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단대제에도 학생 참여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약학대학(약대)은 오는 10일(화)~11일(수) 약학관 A동에서 ‘주홍제’라는 이름으로 직거래 벼룩시장을 연다. 벼룩시장은 약대생을 비롯한 모든 이화인이 참여할 수 있다. 사범대학은 25일(수) ‘벗님네와’라는 축제를 진행한다. 벗님네와 행사는 보물찾기, 미니게임 등으로 이뤄진다. 게임에 참여하면 음료 기프티콘 등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경영대학은 ‘샘밑제’, 자연과학대학은 뽑기 게임과 추첨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혜미(불문‧09)씨는 “이번이 졸업 전 마지막 단대제라 기대된다”며 “소속 단대 외에 다른 단대 축제에도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단과대학

행사명

일정

인문과학대학

기린제

26일(목)~27일(금)

사회과학대학

어우름제,애플림픽

24일(화)~25일(수)

자연과학대학

자연대 대동제

25일(수)~26일(목)

공과대학

먼동제

25일(수)~27일(금)

조형예술대학

오렌지데이

10월2일(수)

사범대학

벗님네와

25일(수)

경영대학

샘밑제

25일(수)~26일(목)

건강과학대학

건담제

17일(화)

약학대학

주홍제

10일(화)~11일(수)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