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처 인사팀은 13일, 15일 이틀에 걸쳐 학생문화관 소극장에서 행정 업무를 담당하는 교직원, 학생 조교 약 400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은 ‘대학의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실천’을 주제로 시행됐으며, 연사로는 CSK(Communication Service Korea) 임성은 대표가 나섰다.

  임 대표는 행정서비스 제공, 고객 응대 방법 등에 관한 내용을 설명했다. 그는 대학의 변화와 함께 강조되는 대학 내 고객 만족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고객 중심적인 행정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총무처 인사팀은 올해부터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재학생으로 구성된 모니터링단을 운영할 예정이다. 모니터링단은 이번 학기부터 운영되며 상시 활동한다.

  총무처 인사팀 김미숙 팀장은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친절 행정서비스 향상 교육을 계속해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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