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과대학(공대)이 위효주 공대행정실 직원 외 7명을 제1회 공대 사진·UCC 공모전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5일(금) 공대 홈페이지(eng.ewha.ac.kr)를 통해 밝혔다.

교수, 직원, 학생 등 14명의 이화인이 28점의 작품을 출품한 이번 공모전에서는 2위 3작품, 3위 3작품, 입선 6작품이 선정됐다. 2위에는 김지아(전자·08)씨, 유소희(전자·09)씨, 위효주 직원의 작품이 선정됐으며 3위에는 위효주 직원, 윤석준 자연사박물관 직원, 황이연(전자·08)씨의 작품이 선정됐다. 입선에는 박승수 교수(컴퓨터공학과), 용환승 교수(컴퓨터공학과), 윤석준 직원, 최은진(환경·07)씨의 작품이 선정됐다. 1위 작품은 선정되지 않았다.

선정된 작품은 공대 건물에 전시된다. 전시 개최일에는 시상식도 함께 진행되며 시상식에서는 2등에게 10만원, 3등에게 5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대 사진·UCC 공모전 심사위원에는 이상호 공과대학장, 임혜숙 공과대학교학부장, 용환승 홍보위원장, 박형곤 교수(전자공학과), 이동훈 교수(건축학과) 등 8명으로 구성된 공대 홍보위원회가 참여했다.
용환승 홍보위원장은 “우수한 작품들이 출품돼 매우 만족스럽다”며 “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사진작품과 UCC 작품들이 출품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채강 기자 lck0728@ewhain.net
사진제공: 공과대학 행정실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