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협력처가 ‘18만 이화 가족 찾기’, ‘총장님의 이화 가족 만명 만나기’, ‘이화 가족 캠퍼스 나들이’등 이화인의 소통과 만남을 위한 ‘이화가족 소통과 공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섬김과 나눔 프로젝트’중 ‘섬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졸업생들은 ‘18만 이화 가족 찾기’를 통해 졸업 후에도 교내 소식을 알 수 있다. ‘이화가족 소통과 공감 공식 홈페이지(nns.ewha.ac.kr)’에 연락처를 남긴 졸업생은 학교 소식을 제공받는 것은 물론 이화 가족 카드와 이화 동창 수첩, 배꽃 무늬 핸드폰 고리도 받을 수 있다. ‘18만 이화 가족 찾기’는 시작 후 9월29일 기준으로 졸업생 2천990명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김선욱 총장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본교생들은 ‘총장님의 이화 가족 만명 만나기’ 프로젝트를 통해 김 총장과 가을 나들이, 성탄예배, 미술전시회 등에 참여할 수 있다. 27일(수) ‘총장님과 함께하는 ECC 가을 나들이’, 11월19일 ‘총장님과 함께하는 영화감상’, 12월2일 ‘총장님과 함께하는 성탄예배’가 진행된다. 12월 초에는‘총장님과 함께하는 미술전시회가 열릴 예정이다.(표 참고)

졸업생들은 ‘이화 가족 캠퍼스 나들이’를 통해 캠퍼스를 투어할 수 있다. 참가자는 캠퍼스리더의 안내를 받으며 본관, 대강당, 이화역사관 등 본교를 돌아보게 된다. 9월14일 사회학과 졸업생 11명이 본교를 방문했고 유아교육과 79학번 동창 모임, 이화-삼성 동기 모임도 참가 신청을 한 상태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이화 가족 소통과 공감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소식과 이벤트, 행사 안내 등은 이화가족 소통과 공감 캠페인 트위터(twitter.com/EWHA_N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서은 기자 west_silver@ewhain.net
            사진제공: ⓒ카메라스튜디오 박성영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