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개발센터는 4월 한 달 동안 ‘Campus Recruting’을 진행할 예정이다. 4월 공채를 앞둔 일부 기업에서 기업 채용 설명회 및 상담회를 실시한다.


‘한국전력공사’의 채용설명회가 7일(월) 오후4시 학생문화관 소극장에서 열린다. ‘한국전력’은 세계 최고의 종합 에너지 그룹을 목표로 하는 전력회사다. ‘한국전력’은 직무능력종합평가·인성검사·적성검사·면접 등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경영컨설팅 업체인 ‘Bain & Company’채용 설명회가 14일(월) 오후 5시 30분에 이화­포스코관 B152호에서 열린다. ‘Bain&Company’ 채용설명회는 기업 소개 및 Q&A로 이뤄진다. 채용 설명회 내에서 별도의 채용절차는 이뤄지지 않는다.


‘삼성생명 LIFE­TECH 사업부’의 채용 설명회 및 상담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 설명회는 16일(수) 오후 3시30분~5시30분 이화­포스코관 356호에서 열린다.


채용 상담회는 16일(수)~17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학생문화관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삼성생명 LIFE­TECH 사업부’는 보험금융전문가이며 동시에 고객의 평생 파트너 컨설턴트가 될 인재를 양성한다. 만 28세 이상·4년제 정규대학 이상의 학력 소지자를 대상으로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은행 취업 설명회도 준비됐다. ‘기업은행’은 22일(화) 오후 4시 학생문화관 소극장에서 채용 설명회를 연다.
29일(화) 오후2시에는 ‘우리은행’  채용설명회가 학생문화관 소극장에서 진행된다. ‘기업은행’·‘우리은행’은 채용설명회가 끝난 직 후 은행 인사팀이 직접 방문해 채용상담을 진행한다.


취업 위주의 채용설명회가 아닌 인턴십 설명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KTF 모바일퓨처리스트 인턴십’채용설명회는 30일(수) 오후4시 학생문화관 소극장에서 열린다.


채용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력개발센터(3277-3216)로 문의하거나 ECC B307호 경력개발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유명진 기자 lovejcat@ewhain.net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