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지센터는 14일(월)∼6월15일(금) 2007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을 신청받는다. 인턴십 장학금 신청 기간은 7월9일(월)∼20일(금)이다.

교내장학금에는 이화복지·국제교류·봉사·특별지원·선교장학금 등이 있다. 신청 자격은 전 학기 성적이 2.00이상인 학부생으로 올해 8월 졸업예정자 및 2007학년도 2학기 학점등록 대상자는 제외된다. 단, 이화복지 장학금 신청자 중 극빈자는 성적 제한이 없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학부)장학금 지급신청서’를 소속 대학 행정실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홈페이지→이화광장→서식모음에서 다운받거나 행정실에서 받을 수 있다. 인턴십 장학금을 받고자 하는 학생은 인트라넷→장학/계좌→인턴십 장학금 신청에서 요구 사항을 기재해야 한다.

이화복지·농어촌 장학금의 경우,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전(월)세계약서 사본·건강보험증 사본 및 건강보험료 납부 확인서 등 가정형편을 참고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등록금 일부에서 전액까지 지급 받을 수 있다. 각 장학금이 요구하는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장학금 심사에서 감점될 수 있다.

장학금을 받고 해당학기에 휴학 및 자퇴를 할 경우에는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한다. 성적우수(특대생·최우수·우수1·우수2) 장학금은 별도의 신청 없이 지급된다. 국제교류·봉사·특별지원·선교장학금 등의 구비서류와 자격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학생복지센터 장학복지과로 문의하면 된다. (장학복지: 3277­-2274)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