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임과 식사를 동시에 즐기는 곳

<gorgeous cafe VERY(VERY)>는 20여 가지의 커피와 21가지의 차, 그리고 맛있는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곳이다.

<VERY>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차는 ‘진주 쟈스민(pearl Jasmine)'. 쟈스민을 여의주 형상으로 하나하나 말아서 만든 차로, 기존의 쟈스민 차보다 떫은맛이 덜하고 상큼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차를 유리 포트에 우려내는 대부분의 카페들과 달리, 도자기 포트에 차를 우려내 고유의 향을 풍부하게 하는 것 또한 <VERY>만의 기술이다.

따뜻한 차만으로는 2% 부족한 이들을 위해 <VERY>에는 음식도 마련되어 있다. 이곳의 모든 음식들은 레시피 유출을 막기 위해 주인이 직접 요리해 맛이 한결같다. <VERY>에서 제일 인기 있는 요리는 ‘짬뽕 라면’과 ‘닭가슴살 데리야끼 소스 볶음밥’. ‘짬뽕 라면’은 해산물과 얼큰한 라면이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정갈한 하얀 도자기 그릇에 라면·새우·홍합·오징어 등이 푸짐하게 담겨져 나온다. 해물 맛이 진하게 느껴지면서도 비릿하지 않은 것이 이 요리의 강점.

 ‘닭가슴살 데리야끼 소스 볶음밥’은 최근에 새로 고안된 메뉴로, 메뉴판에 등장하자마자 제일 인기 있는 요리가 된 다크호스다. 부드러운 닭가슴살·버섯·야채 그리고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가 어우러져 최고의 조화를 이룬다. 부드럽게 씹히는 닭가슴살 외에도 첨가된 4가지 종류의 버섯은 쫄깃쫄깃한 맛을 더한다.

<메뉴 및 가격>
진주 쟈스민 - 5천원
쟈스민 퀸 - 5천원
티라미슈/ 고구마 케잌 - 3천원
짬뽕 라면 - 6천원
닭가슴살 데리야끼 소스 볶음밥 - 8천5백원

<영업 시간>
평일: 오전 9시~자정
주말: 오후12시~자정

<위치>
정문으로부터 이대역 방향으로 15m 정도 직진하다 보면 왼쪽에 준오헤어 건물이 보인다. 준오헤어와 Togut 사이 골목 이끼 옆 지하 1층에 <gergeous cafe VERY>가 위치해 있다.

<팁>
-쿠폰을 세장 모으면 10% 할인이 된다.
-런치 타임(오후12시~2시)에 오면 식사를 5백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