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지센터는 1일(목)∼9일(금) 학생문화관 학생종합서비스 사무실에서 이화다기능학생증 신청자를 대상으로(05학번 제외) 학생증을 배부한다. 이와 함께 8일(목) 다기능카드 서비스가 시행된다.

주요 서비스 내용은 전자화폐 결제·출입 관리·실습실 이용 관리 등이다. 그 중 전자화폐 결제 서비스란 학내 복사기·프린트·구내식당·매점 등에서 현금 대신 다기능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중앙도서관 책 연체료 역시 전자화폐로 결제 가능하다. 결제에 사용되는 전자화폐는 조흥 은행 계좌와 연결해 ATM기로 충전한다.

한편 이화다기능카드 신청자는 8일(목) 이후부터 기존의 학생증으로는 중도 출입·대출이 불가능하다. 따라서 배부 기간 중 학생증을 찾아가지 않을 경우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겪을 수도 있으니 주의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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