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 경영대가 (주)대웅제약과 공동 주최로 ‘대웅제약 신제품 성공전략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은 ▷대웅제약 출시 예정 신제품의 마케팅 전략 ▷대웅제약 출시 예정 신제품의 광고 전략 ▷신약제품 아이디어 제안의 3개 부문에서 이뤄진다.

공모 자격은 경영학부·언홍영·약학부에 재학 중인 학부 및 대학원생으로 제한되며 복수 전공자도 참여 가능하다. 또 개인 또는 팀을 구성해 응모할 수 있고 팀 구성 시 인원은 3명 이하여야 한다.

최종 당선작 중 대상(1팀)은 장학금 500만원과 대웅제약 입사 특전의 혜택이 주어지고, 최우수상(1팀)·우수상(1팀)은 각각 장학금 200만원과 광고회사 2개월 인턴십·장학금 100만원과 광고회사 2개월 인턴십의 기회를 얻는다.

응모를 희망하는 학생은 5월4일(수)까지 경영대 행정실에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대학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