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알립니다

제목

학생상담센터 칼럼 이벤트

닉네임
이대학보
등록일
2018-08-23 13:25:22
조회수
1155

  요즘 마음을 터놓을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들진 않으신가요? 교정 내 수많은 이화인이 존재하는 만큼 그 고민도 각양각색이겠지만, 동년배로서 할 만한 고민은 여러분 주변에 있는 친구들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비슷한 고민은 나누면 나눌수록 더 많은 마음의 짐을 덜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 보셨는지요, 이에 본지는 지난 학기부터 본격적으로 학생상담센터 오혜영 소장과 함께 ‘소담 소담 배꽃 수다방’을 격주로 연재합니다.

  사연은 오늘부터 이대학보 발행 주간인 11월 셋째 주 목요일까지 접수 습니다. 접수는  이대학보 공식메일(hakbo@ewha.ac.kr)로 수합된 것 중 무작위로 선정되며, 선정되지 않은 사연은 사생활 보호를 위해 전량 폐기될 예정입니다. 최소한의 신원 확인을 위해 학번, 학과, 이름이 첨부돼야 하지만, 지면상 익명은 보장됩니다. 메일 제목은 ‘사연접수_소담소담배꽃방_이름_학번’으로 해 보내주세요. 

  저번 학기 소담소담배꽃방은 이대학보사 홈페이지(inews.ewha.ac.kr)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사연 주제: 평소 가지고 있던 마음의 짐, 연애 관련한 고민, 우정 관련한 고민 등
  • 사연 분량: A4 3분의1~ 2분의1 
  • 신청 방법: 이름, 학번, 학과를 내용에 넣고 제목 말머리를 [사연 접수]로 해 이대학보 메일(hakbo.ewha.ac.kr)로 전송

***사연 이벤트***

이번 학기 사연을 접수해주신 분 중 이대학보 지면에 올라가는 사연을 주신 모든 분에게는 음료 쿠폰과 함께 소장님과 온라인 추가 상담(1회)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당첨자는 사연 선정이 되면 지면에 실리기 전 사연을 접수해주신 메일 주소로 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사연을 매주 월요일 혹은 화요일에 보내주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작성일:2018-08-23 13:25:22 121.131.211.193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