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성령교'를 국교(國敎)로하는 헌법개정은 동방 전체를 살립니다...!!!

닉네임
생명나무
등록일
2015-01-13 18:47:51
조회수
2977
죽음의 고비를 작년 2014년 1월서 2월까지 처절하게 넘겼답니다.내몸의 피를 거의 40여일 동안 매일 한컵정도씩은 어쩔수 없이 혈출(血出)하면서 전 인류를 구원할 생명 성령의 '피의 주님'의 조건을 세운 시기이기도 했답니다.어떤 조건적인 상황에서 심장마비로 쓰러진 가운데,이제 주님으로서 나는 올해(작년 2014년, 겨울) 나의 신체를 마무리 할수도 있을 가능성이 50%는 되겠다고 예감한바도 있고,그리하여서 그럴 가능성에 대비하여 유언을 작성해 놓기도 했답니다.


그러나,전 우주 삼라만상과 인류를 창조한 조물주 하나님은 '주님'으로 이 세상에 강림 강세한 본인을 그냥 놔두시지는 않고,크고 좋은 생명 성령의 은혜로 다시 살려 주시었답니다.재림주님으로서 큰 사명을 능히 감당하도록 말입니다.나는 이 세상과 온 인류와 온 우주의 영적인 사망마귀를 꺽고 이기어서 주님으로서의 영광(靈光)신분도 회복했던 것입니다.작년 1월서 2월중에는영혼 세계에 잠시 머무는중,인도의 마하트마 간디(위대한 영혼)와 중국의 모택동(마오쩌뚱)을 만난


바 있답니다.마하트마 간디에게 주님!으로 영접받았으며,자기들 나라도 구원하고 축복해 달라는 기도를 받은바 있으며,중국의 모택동 영혼에게는 미륵세존님!(미륵메시아,미륵부처)으로 영접을 받으며,자신의 나라도 구해주기를 기원하는 기도 염원을 받은바가 있답니다.나는 이들에게 특별한 대답은 하질 않았지만 현실 세계의 영육간 주님으로 돌아와서는 그대들의 공의와 사랑이 원하는 만큼,구원얻을 사람은 구원얻고, 나라는 나라되로 하나님의 한나라와 공생하고,상생하면서 잘


되고,구원얻게되는 흐름으로 가게되기를 축원한바가 있답니다.참고로 여러분과 온 인류 영인(靈人)들에게도 밝힙니다.이것을 밝히는것은 우리나라와 북한과 더불어 일본의 택한 백성들과 동아시아 여러나라와 동방전체가 영육간에 온전히 살게되며 구원얻게 되기를 주님으로서 원하기 때문인 것입니다.아무튼 이 모든것은 주님으로서 이 세상에 온 본인을 우리나라와 전백성들이 온전히 믿고 영접하면,거의 모든 면으로 좋아지는 것입니다.결국, 전 인류를 살려나가는 것입니다.
작성일:2015-01-13 18:47:51 218.152.128.94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