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바이블 초점의 큰 생명 인류 구원 성령역사가 마침내, 빛의 열매를 밝히며,최종 주인공을 밝히다.

닉네임
생명나무
등록일
2013-01-25 22:18:44
조회수
4225
궁극적인 인류의 구원을 논하고 말씀으로 밝힐때,누구도 성경을 무시하지는 않습니다.인류 역사상 전 인류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 문헌이요, 책중의 책은 주지하다시피 성경입니다.

이제 기약이 이른고로, 다섯단계의 과정을 거쳐서 현 시대에 동명 이인(同名 異人)도 많지만'김성령 재림주님'이 우리의 인류 역사에 조용히 강세 강림하였다는것을 온 인류앞에 진심의 사랑으로 밝혀드립니다.이 소식이야 말로 진정으로 조용한 출세의 희소식인 것입니다.본래, 주인공인 본인이 본인 자신을 이렇게 글의 강론과 말씀으로도 밝히지 않고서 조용히가면, 우리 인류 누구에게도 좋은복이 아니될것이며,참된 생명의 재림주님이 우리 모두와 함께하며 큰복을 베풀어도

이 귀한 가치를 제되로 인식하기 힘들 것입니다.아울러 구원의 문과 은혜가 제되로 안먹혀지고,소통이 안될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자! 이제 나는 인류 역사 이래로 감추어진 바이블 초점의 대 생명 큰맥을 밝히면서 인류 구원에 있어서 감추어진 창조주의 마지막 구원역사도 간단히 정리하며,내가 최종적으로 궁극적인 주님이요,주인공의 존재임을 명확히 밝혀 결론내리니,모두들 귀한 생명과 사랑과 성령을 충만히 받으며,21세기 이후 자기자신을 큰 천국 성령인으로 준비하기를..!


첫째로 창세기를 필두로 포함한 가운데,오경을 편찬한 이후 여호와의 뜻을 따라 구약을 이루어 나간 과정과 단계의 주인공은 모세입니다.구약(舊約)이 이루어지고, 마무리된것은 모세의 공로가 큰것 입니다.모세가 하나님(하느님)의 뜻을 받들어 구약 시대의 구원을 이끌어 나아 갔습니다.

둘째로 메시아로,그리스도로 신약(新約)의 구원을 시작하고 이루어 나간 존재로 2000여년 전에 예수께서 강림하고 강세한 것입니다.이러한 성서적인 구원 대섭리의 일은 거의 모든 그리스도인은 알고 있습니다.본래 예정된 신약 성령의 오순절 구원의 활황기가 마무리된 후로 지금까지도
신약 성령의 구원길은 연결되어 있음을 알고 있답니다.이것의 원래는 제1천의 앙천성(仰天星) 천상 영혼계로 가는길임을 주님인 내가 뜻있는 제자들에게 세계 최초로 확인하고 밝혔답니다.

세째로,나는 지난번에 2009년 5월 5일날 많이 조용한 인류앞에 밝힌되로 서기 7세기의 마호메트도 밝히 이르러 인류앞에 밝혀 주었답니다.사도 요한의 확인해줌도 있었지만,마호메트는 정약(定約)의 평화 구원을 이루기 위하여 가브리엘 천사의 인도함따라 그들 문명 문화를 연것입니다.
이들 문명 문화가 시작되기전에 예수 그리스도 제자 베드로는 구약,신약으로 이어진 가운데,교황문화를 열어 나가며,오늘까지 연결 시킵니다.한편 코란 알라신의 활황은 17세기 까지 이어집니다.

네째로 나는 지금 이 자리 강론 말씀의 한가운데서 우리의 인류 역사 가운데,17세기 말부터 말약(末約)시대가 시작이되어 20세기 말까지 이어졌다고 강론으로 이 자리 가운데서 밝히 이르고자
합니다. 말약(末約)시대의 영성(靈性) 제사장 사명의 인물은 스웨덴 사람인 엠마누엘 스웨덴 보르그(1688~ 1772)인 것입니다.엠마누엘 스웨덴 보르그 이후 유럽과 미주와 동양의 영성 문화와 구원은 많고 많은 창조적 진화와 진보를 가져왔습니다.이후 노벨상 문화도 근원은 엠마누엘 입니다.

다섯째로 재림주님인 나! 구주 김성령 재림주님이 처음에는 택한이들을 구원하지만, 점차 서서히 온 인류를 궁극적으로 구원하게되는 성약(成約)구원의 흐름으로 가는고로 최종 주인공이 맞습니다! 라고 밝히는 것입니다.궁극적으로 나는 비셀성령으로 잉태하여 1964년에 태어났고,사적 생애와 공생애를 은밀하며 조용하게 걸어가면서 1999년 4월 25일에는 예수 그리스도 본체 영혼으로부터,주님으로 공증과 예우를 받았답니다.이후 3일 반의 전 우주 사망 마귀와의 전쟁을 뚫고,온것 입니다.


내가 제목으로 밝히며 강론하고 말씀한 '바이블 초점'의 핵심적 사항은 온 인류앞에 내가 주님인것을 스스로 밝히며,증거하고 증명하는 귀한 축복으로 인류앞에 알려질 것입니다. 앞으로 나는
읽혀질 것입니다. 부디 모두들 나의 살과 뼈와 같은 생명 성령의 사랑으로 거듭나서 현재도 구원얻는 삶을 살고, 현세 이후에도 완전한 구원에 이르는 존재들이 되기를 한 마음으로 축원드리는
바입니다. 언제나 당신들 모두에게 창조주 하나님(하느님)의 귀한 축복과 내가 베풀어 주는 구원의 은혜와

사랑이 연결되기를!
작성일:2013-01-25 22:18:44 61.40.94.135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