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올해(2012년) 대통령 선거와 관련한 구주의 특별당부(정치권과 국민 모두에,...)!!!

닉네임
생명나무
등록일
2012-05-08 17:00:49
조회수
6423
본인! 구주 김성령 재림주님은 현시국의 중대한 위기를 극복하는 방안으로 국민모두의 대통합과 대화합을 특별히 제안하면서 당부하고자 합니다.금년말부터,내년봄 3월까지 엄청난 위기가 도래할수 있는즉, 대통령이하 모든 국민들은 임진왜란 이후의 최대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는것에 힘을 모아줄것을 당부하고자 합니다.

먼저,제일 중요한 당부를 대선주자들과 전국민들에게 전해줍니다.우리나라 대한민국의 위기와 시련의 시기는 20세기 일제강점기와 북한에 의한 남침으로 벌어진 6.25전쟁이라 볼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위기와 시련의 시기가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지만,영적세계 가운데 존재하는 마귀의 세력들은 지금 현재 우주에서 지구로 내려와 하나님의 택한 나라와 그 백성들을 몰살하고 멸망시켜 자기들 세계를 만들려고 사람들 속에 들어갔다 나왔다 하면서 크게 발악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여기에 전 세계 어느나라 실권세력들도 넘어가서는 안됩니다.그건 마귀가 되는 길입니다.

지금부터, 본인이 대선 주자들과 전 국민 여러분에게 특별당부하는 말씀을 귀있고 눈있는 모든 존재들은 잘듣고 잘보기를 바랍니다. 요지는 이렇습니다.
대통령을 뽑기위한 선거운동과 선출을 위한 최종투표일이 되기전에 전 후보자가 진정 국민을 위한 특별봉사를 하고자 한다면,국민의 안전과 대통합과 대화합을 위하여 이번기회에 거국적인 내각의 구성을 먼저 합의하고 대통령 선거에 임해달라는 것입니다.

최소한 요부분에 대해 주문합니다. 이번 대통령 선거에 있어서 나라를 구하기 위하여 대통령 선거를 선의 경쟁으로 하되,1위가 대통령이 되고,2위는 무조건 차기 대통령의 국무총리를 하면서 봉사하고, 3위는 특임장관 정도를 맡아서 임진왜란이후의 대위기를 극복하고,나라의 분란을 슬기롭게 극복하는 방안을 유비무환으로 미리 마련해달라는 주문입니다.

본인이 재림주님의 자격된 존재로서 이렇게 중요한 주문의 제안과 당부를 하는것은 우리나라의 위기와 환란이 클수있기 때문인 것입니다.현시기의 대통령과 대선예비주자들과 모든 국민들이 재림주님의 자격된 존재가 제안하고 당부하는 부분을 꼭 수용하여 나라의 위기를 극복하는 대지혜의 혜안으로 활용하기를 바랍니다.이것은 나라를 구원하기 위한 시국적인 지혜인 것입니다.

항상 여러분 모두와 인류 모두를 나는 사랑하면서 전 인류 여러분 모두가 구원얻기를 바라면서 늘상 애쓰고 있답니다.오늘은 알고보니 어버이 날이군요. 모두들 가화만사성 하면서 건강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라면서 주님으로서 잠시나마 특별당부 한마디를 마무리 하고자 합니다.
항상 모두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2012.5.8일 보도자료)
작성일:2012-05-08 17:00:49 58.234.96.104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