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보도자료]아이보리 코스트에서 살해된 프랑스 라엘리안

닉네임
sooa
등록일
2011-05-26 19:24:06
조회수
8089
>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보도자료 2011(AH65). 5.18






아이보리 코스트에서

살해된 프랑스 라엘리안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라엘리안 무브먼트 대변인은 필립 르몽드가 "프랑스 군대는 아이보리코스트에 간섭하지 말라"고 공개적으로 발언한 탓에 필경 프랑스 군의 명령에 의해 살해되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가 발표한 성명에 따르면, 아이보리코스트 야무스쿠로 소재 Institut National Polytechnique Felix Houphouet Boigny의 교수이자 라엘리안 무브먼트 회원인 필립 르몽드는 알라산 와타라의 군대가 그 나라를 장악한 다음날 그가 머물던 호텔에서 살해된 채 발견되었다.

“필립 르몽드는 아이보리 코스트에 대한 프랑스의 간섭에 대해 지속적으로 비판했던 프랑스인들 중의 하나였다.”라고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 대변인 브리짓트 봐셀리에는 말했다. 르몽드의 웅변적인 비판의 한 예를 다음의 웹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http://www.youtube.com/watch?v=FAmMBPEgJNo

“그는 라엘리안이 된 후 아프리카 대륙에 관한 라엘의 아이디어들도 적극적으로 알렸다.”라고 봐셀리에는 덧붙여 말했다. “아이보리 코스트 TV 채널은 물론 그가 발표한 이전 보도자료들에서 그는 이제 그 나라의 새로운 대통령이 된 와타라를 편들기 위한 프랑스의 개입을 공개적으로 비판했다.”

아이보리 코스트의 라엘리안 무브먼트 회원들은 르몽드가 파리로부터의 지령에 의해 암살당했음을 의심하지 않는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는 아이보리 코스트의 위기에 대한 라엘의 평화적 해결책, 즉 군사적 개입없는 해법에 대한 열렬한 옹호자였다.”라고 봐셀리에는 설명하며, 아이보리 코스트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또다른 리더인 원로회원 자두 아자엘 또한 와타라의 지지자들에게 폭력을 당했다고 덧붙여 말했다.

“자두 아자엘 가이드는 추행, 폭행, 모욕을 당하고 죽음의 위협을 받은 뒤 돈과 자동차를 강탈당했는데, 그것은 와타라 대통령의 무장한 공화국 군대에 의해 약탈당한 것이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리고 자두 아자엘이 속한 베테족은 전 대통령인 그바그보가 속했던 바로 그 부족이라는 사실에 주목해야 한다. 그는 그 부족의 일원이기 때문에 위협받았는가? 아니면 그의 정치적 및 종교적 신념 때문에 위협받았는가? ”

“수십년 동안, 아프리카 라엘리안들은 아프리카 대륙의 갈등들에 대한 평화적 해결책을 옹호해왔다.” 라고 봐셀리에는 말했다.

“우리는 식민지 시대의 국경선들을 폐지하고 부족 그룹들이 차지한 영토로 구분되었던 고대 왕국들의 국경선들을 회복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런 식민지 시대 이전의 경계들을 회복하는 것은 서구 국가들이 새로운 임의적 경계들을 강제하기 이전에 아프리카에 흘러넘쳤던 조화로운 이민족 간의 관계들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원래의 국경선들을 회복하는 일은 카마연방왕국의 설립을 통해 달성될 수 있을 것이다.(카마란 식민지 시대 이전 아프리카의 원래 명칭이었다.)”

“필립 르몽드는 이러한 관대하고 의식적인 해법을 과감히 제안하고 옹호하는 데 헌신했으며, 식민주의자들은 그것을 싫어했다.”라고 봐셀리에는 결론내렸다. “그의 암살과 아이보리 코스트의 원로 라엘리안이 당했던 공격, 그리고 프랑스에서 프랑스 라엘리안들이 박해받고 있는 방식을 고려하면, 우리는 아이보리 코스트 라엘리안들의 생명이 진심으로 염려된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 나라에서 프랑스 군의 군사 및 준군사 작전들의 중지를 요구한다.”




>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홍보담당, 안문숙 010-3370-8755 krmpr@rael.org



엘로힘 (Elohim)
기독교 성경에는 하느님으로 번역돼 있으나 원래 의미는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복수형. 오래 전, 외계에서 빛 보다 훨씬 빠른 우주선(일명,UFO)을 타고 지구를 방문해 고도로 발전한 DNA합성기술로 실험실에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지적설계)한, 다른 행성에서 온 인류의 창조자들을 의미한다. 엘로힘은 지구에 세워질 그들의 ◆대사관에 공식 귀환할 예정이다.

엘로힘의 모든 메시지는 한국에서 ◆지적설계 등으로 출판되어 있으며,
www.rael.org 에서는 E-Book을 즉시 무료다운로드 할 수 있다.


라엘리안 무브먼트 (Raelian Movement)
지난 1973년과 1975년 엘로힘과 접촉한 '마지막 예언자' 라엘이 그들의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엘로힘을 맞이할 지구 대사관을 건립하기 위해 창설한 세계적인 비영리*무신론 종교단체로, 현재 전 세계 90여개국에 9만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AH (after Hiroshima) 연도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창설자이자, 그 정신적 지도자인 라엘은 기독교력이나 이슬람력, 불교력 등이 아닌 종교와 종파를 초월한 새로운 AH연도 사용을 유엔(UN)에 제안했다.
AH연도는 1945년 8월 6일 히로시마에 첫 번째 원자폭탄이 떨어진 날을 잊지 않기 위한 것으로, 오늘날 특히 유일신 종교로부터 비롯되고 있는 전쟁, 테러에서 벗어나 평화를 이루고자 하는 세계인의 염원을 담고 있다. 또한 원자에너지의 발견으로 이 엄청난 힘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파괴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인류가 우주만물을 과학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아포칼립스시대(Apocalypse:진실이 밝혀지는 계시의 시대)로 들어섰음을 알린다는 의미도 있다. www.icacci.org

RAEL.ORG / 한국어 / 보도자료 / 국제라엘리안뉴스 / 과학미륵 / 다음카페
작성일:2011-05-26 19:24:06 114.30.4.187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