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MasterCard-Project Inspire: 5 minutes to change the world

닉네임
Project Inspire
등록일
2011-04-29 18:37:17
조회수
8087
You can change the world in 5 minutes

5분 안에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양치를 할 수도 있고 YouTube 비디오를 볼 수도 있고 과자 한 봉지를 먹을 수도 있고 최근에 개봉한 영화 표를 예매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어려운 환경에 처한 여성들과 소녀들의 인생을 바꾸는 아이디어를 낼 수도 있습니다.

올해 전세계가 여성의 날 100주년을 축하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여성들을 위한 많은 활동들이 지속되어야 합니다.
• 여성들은 전세계 노동 시간의 2/3를 일하지만 수입의 10%만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 교육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 중 2/3가 여자 아이들입니다.
• 여성들이 소유하는 재산은 전세계 1% 미만입니다.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여성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는 것이며 이를 통해 여성들은 자신은 물론 가족까지 서포트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을 돕는 것은 사회경제적으로 큰 효과가 있습니다. 여성들이 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우면 경제가 활성화 되며 생산성 또한 높아지며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Project Inspire: 5 minutes to change the world’는 UN Women 싱가포르와 마스타카드가 공동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입니다. Project Inspire는 젊은이들에게 아시아/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지역 여성 및 소녀들을 돕는 아이디어를 5분 동안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승자에게는 아이디어를 현실로 옮길 수 있도록 2만5천달러의 보조금이 주어집니다.

여성 및 소녀들을 위한 변화 만들기에 대한 열정이 있는 18-35세 젊은이들은 www.5minutestochangetheworld.org에 자신의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보조금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를 설명하는 5분 분량의 비디오 제안서 또는 문서 제안서를 6월 30일까지 제출하면 됩니다.

전세계 사람들이 8월 중순부터 8월말까지 www.5minutestochangetheworld.org를 통해 최종 후보자 10명의 제안서에 투표합니다. 최종 후보자 10명은 8월말 싱가포르에서 전문 심사위원단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하게 되며 이 중 우승자가 발표됩니다. 또, 10명의 최종 후보자는 프레젠테이션 전에 지속 가능한 사회적 기업 워크샵에 참석하게 되며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하는 트레이닝 세션을 통해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훈련하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So get creative. Keep it real. Join the conversation. Inspire others. It only takes 5 minutes. Please help us get the message to others. You can do this by:

• Facebook Causes page를 join하세요. 다른 사람들에게도 소개해주세요. 여러분의 wall에 Project Inspire를 소개해주세요. 그리고 conversation에 참여해주세요.

• 여러분의 Facebook 페이지에 글을 올려주세요.
o 여성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개발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나요? 그들의 삶이 더 나아지도록 돕고 싶나요? 세상을 바꾸는 감동적인 아이디어가 있나요? Project Inspire를 통해 현실로 옮기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여성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Project Inspire Facebook Causes 페이지를 join하세요. (link to: http://www.causes.com/causes/597940-project-inspire-5-minutes-to-change-the-world)

• 친구들에게 www.5minutestochangetheworld.org 방문을 권유해주세요. 그리고 Project Inspire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트위터를 통해 Project Inspire를 알려주세요. Project Inspire의 official hash tag #ProjectInspire를 알려주세요.
o 여러분에게 2만5천달러가 있다면 아시아/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지역 여성 및 소녀들을 어떻게 돕고 싶나요? #ProjectInspire - http://bit.ly/foE71W를 방문해주세요.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UN Women-MasterCard Project Inspire Team 드림
www.5minutestochangetheworld.org
작성일:2011-04-29 18:37:17 211.104.59.127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