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대학생들이 만든 최초의 토크쇼 YOUthbono Show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닉네임
체리33
등록일
2010-03-23 21:44:50
조회수
8936
YOUthbono Show 행사 일정

시간: 3월 30일 화요일 저녁 7시 - 9시

장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성산로 262 연세대학교 제 2공학관 B038호

연세대학교는 전철 2호선 2, 3번 출구 전방 600m에 위치해 있습니다.

B038 강의실은 4번 제2공학관과 5번 제3공학관 사이 지하에 위치해있습니다

-------------------------------------------------------------------------------

YOUthbono Communication은 세미나와 포럼 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기부하는 ‘대학생 프로보노’의 개념을 확립하고 대학 사회에 확산시킴으로써 대학생의 재능이 자연스럽게 공익을 위해서 쓰일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젊은이들의 색다른 아이디어와 도전, 행동이 현실화될 수 있는 역량과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제공하는 청년 문화의 장場, Hub로 발전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오랜 고민과 토론 끝에 탄생한 YOUthbono Show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20대의 힘으로 아름다운 대한민국 만들기’를 주제로 정한‘YOU.Show’는 3부로 구성됩니다.

1부는 ‘당신의 재능을 활용하는 새로운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전문성과 재능을 기부하여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프로 보노’에 대해 알아봅니다.

2부는 현직 경영 컨설턴트로 일하고 계시면서 한국 최대 프로보노 단체를 이끌고 계시는Social Consulting Group 고영 대표님을 모시고 ‘나비형 인간과 20대의 비전’에 대해서 토크쇼 형식으로 들어보겠습니다.

3부는 당신의 이야기를 듣겠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아름다운 사회, 좀 더 맑고 향기로운 사회에 대한 당신의 상상에 대해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경청하고 싶습니다.


YOU.C는 우리 젊은이들의 열망을 신뢰합니다.
그 것이 바로 YOU.C가 만들어진 이유입니다.
YOU.C는 이 사회를 위대하게 만들 우리들의 능력을 믿습니다.

변화를 만들고, 그리고 스스로 그 변화가 되어서 세상을 좀 더 긍정적으로 바꾸고자 하는 저희들의 작은 움직임이 위대한 움직임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YOUthbono Communication Let’s make change, Let’s be the change.

club.cyworld.com/probonoforum

me2day.net/youthbonos(me2day)

@YOUthbonos(Twitter)
작성일:2010-03-23 21:44:50 112.187.241.110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